자주하시는 질문

FAQ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1.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 결제 완료 후5~7일 이내 출고되며, 지역에 따라 출고 후 1~2일 내 도착합니다. 주말 및 공휴일,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2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    기본 배송비 4,000원이 부과됩니다.(제주/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3. Q

    3. 주문 후 상품 변경/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- 상품 출고 전 상태에서는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-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에서 요청하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  -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, 반품 처리로 진행됩니다.

  4. Q

    4.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.

    - 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5. Q
    5.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A

    - 반품 상품이 입고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-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일정은 다를 수 있습니다. (카드사 정책 등)

  6. Q

    6.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가능합니다.
    다만 비회원 주문 시 주문 조회가 제한되며, 교환/환불 진행 시 정보 확인이 필요하니 회원가입 후 구매를 권장드립니다.

  7. Q
    7.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- 운영시간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 (점심시간 12:00~13:00)

    - 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    게시판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
CS CENTER

02-6341-3177

[상담시간 안내]

운영 : 월~금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상담시간 : 10시~18시 / 점심시간:12시~13시

Copyright © 2025 유한회사 멘사코리아. All Rights Reserved

BANK INFO

기업은행 047-124991-04-054 유한회사 멘사코리아

COMPANY

유한회사 멘사코리아
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6, B01호

사업자 등록번호 : 223-86-00096

대표 : 송필재     전화 : 02-6341-3177

이메일 : support@mensakorea.org
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2025-서울강남-06459호
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송필재(support@mensakorea.org)